기술지원 또는 RMA 문의가 있으신가요?

엠씨에스솔루션에서 구매하신 유비쿼티 정품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및 A/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신청서를 남겨주세요.

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아래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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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  • 제품의 기능 및 장애, 수리 문의는 전문가 온라인 기술지원 문의로 가능합니다.
  • 기술지원 서비스는 사용자 등록이 필요합니다.
  • 서비스를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  • A/S기간: 제품의 A/S기간은 제품 구매영수증 또는 시리얼 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무상A/S: A/S 기간 내 제품의 하자 발생 시(인건비 및 제품의 제거/설치 비용 미포함)
  • 유상A/S: A/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

기술 및 A/S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

  • 제품의 기술 및 A/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엠씨에스솔루션에서 판매 또는 공인된 파트너에게 구입해야 합니다.
  • 제품의 보증은 최초 구매자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 (구입 증명 필요)
  • 국내 정식 수입 및 유통 제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  • 제품의 기능 및 A/S 서비스를 위해서는 'MCSS 기술지원 문의하기' 이후에 가능합니다.
  • 제품에 대한 환불은 진행하지 않으며, 구입처와의 상담 및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구매하신 제품의 영수증 및 구매 이력이 필요합니다. 단,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적용합니다.
  • 기술지원 문의하지 않은 제품의 입고 시, 수신 거부 및 수신자 부담으로 재발송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의 기술 및 A/S 정책은 소비자 제품 보증(Warranty) 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