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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구매 및 영업 컨설팅, 기술(장애) 관련 문의는 접수 후에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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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표전화번호 : 1566-996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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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시간

- 평일(월요일~금요일)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- 주말/공휴일은 고객 지원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

서비스 종류

- 일반 구매 및 컨설팅 상담 문의 

- 제품의 기술 및 A/S 지원 서비스 문의

- 파트너 및 제휴 관련 서비스 문의


* 고객지원 서비스는 사용자 등록이 필요합니다.

* 제품의 A/S 지원 서비스를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.


구매 및 컨설팅 문의

제품 구입하기

엠씨에스솔루션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컨설팅 및 견적 문의

- 네트워크의 장비 구매 및 구축, 견적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.

- 접수 문의를 신청하신 고객에게 영업자가 배정되어 연락드립니다.

- 접수 문의시 사용자 등록이 필요합니다.

기술 및 A/S 안내

제품 설치 가이드 및 다운로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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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문의

- 제품의 기능 및 장애, 수리 등 문의는 전문가 온라인 기술지원 문의로 가능합니다.

- 기술지원 서비스는 사용자 등록이 필요합니다.

- 서비스를 위해서는 해당 제품의 시리얼번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.


A/S 안내

- A/S 기간 : 제품의 A/S 기간은 제품 구매영수증 또는 시리얼 번호로 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- 무상 A/S : A/S 기간 내 제품의 하자 발생 시 (인건비 및 제품의 제거/설치 비용 미포함)

- 유상 A/S : A/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


※ 기술 및 A/S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


- 제품의 기술 및 A/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엠씨에스솔루션에서 판매 또는 공인된 파트너에게 구입해야 합니다.

- 제품의 보증은 최초 구매자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 (구입 증명 필요)

- 국내 정식 수입 및 유통 제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- 제품의 기능 및 A/S 서비스를 위해서는 'MCSS 기술지원 문의하기' 이후에 가능합니다.

- 제품에 대한 환불은 진행하지 않으며, 구입처와의 상담 및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제품의 보증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구매하신 제품의 영수증 및 구매 이력이 필요합니다. 단,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보증 기간을 적용합니다.

- 기술지원 문의하지 않은 제품의 입고시, 수신 거부 및 수신자 부담으로 재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- 제품의 기술 및 A/S 정책은 소비자 제품 보증(Warranty) 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.  


비즈니스 및 파트너 문의

비즈니스 및 파트너 제휴 문의


(주)엠씨에스솔루션은 혁신적인 제품과 유무선 네트워크의 오랜 기술 노하우로 비즈니스를 파악하고, 파트너의 기대에 부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다양한 고객의 비즈니스에 경제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및 파트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